우리카드 비밀번호 오류 및 유효기간 오류 해제 방법

우리카드 비밀번호 오류 및 유효기간 오류 해제 방법

오늘은 다들 한번쯤은 겪어보셨을 비밀번호 3번 이상 틀려서 곤혹을 겪어보셨을 문제에 관하여 포스팅하려 합니다. 비밀번호 3번 틀리면 은행에 직접 찾아가면 됩니다. 라고 대부분의 사람들이말씀하시는데 저처럼 사람 있는 은행이 집근처에 없고 꼭 버스타고 가야합니다. 하면 너무 귀찮잖아요. 그리고 가서 20분 30분씩 앉아서 기다리고 흑흑 그런데요 알고보니 집에서도 쉽게 해결할 수 있다는 사실 아셨나요? 나 은행 왜 갔지.? 다른 은행카드들도 거의 모든 가능한 걸로 알고 있습니다.


imgCaption0
신한 쏠SOL을 활용하는 방법

신한 쏠SOL을 활용하는 방법

신한 쏠SOL 앱이 설치되어 있다면, ATM기기에서 입출금시에 비밀번호가 오류가 나도 바로 해결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쏠SOL 에 접속해서 로그인합니다. 홈 디스플레이 오른편 상단의 메뉴 바를 선택합니다. 메뉴 화면에서 관리 항목을 고르고 하단의 카드 세부항목을 클릭합니다. 카드 의 세부항목인 비밀번호 변경 을 선택해서 비밀번호를 변경합니다. 접속단계 쏠SOL rarr 메뉴 rarr 관리 rarr 카드 rarr 비밀번호 변경 소지하고 있는 카드 리스트 중 비밀번호 변경해야 할 카드 선택, 비대면인증 후 비밀번호가 완료됩니다.

전월 실적 조건

전월 실적 제외항목 전월 실적 30만 원 이상인 경우는 각 월 10회씩 면제 혜택이 제공됩니다. 만약에, 다른 우리 카드를 갖고 있는 데, 해당 카드에 우리은행 수수료 면제 혜택이 있는 경우는 중복해서 적용되지는 않는다고 합니다. 관련글 더 보기 쿠팡파트너스, 애드픽, 애드릭스등에 의해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지만 업체에 광고료 아니면 대가를 받지 않고 작성한 글임을 알려드립니다.

우리카드 현금카드 겸용등록 방법

우리은행 계좌를 결제계좌로 신청한 경우, 현금카드 겸용등록을 하면 예금 인출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ARS 1588 9955 1번 7번 1번 2번 홈페이지 www.wooricard.com 카드겸용등록 우리은행 영업점 신분증 지참하여 등록 요청 셋 중 한가지 방법을 택하여 진행하면 된다고 합니다. IC카드로 ATM 기기에서 예금인출판 국내는 통장 비밀번호, 해외에서는 카드 비밀번호를 입력 후 이용하면 됩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를 이용한 비밀번호 오류 해제 방법

우리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로그인합니다. ldquo;나의 카드rdquo; – ldquo;카드 사용등록/해제rdquo; – ldquo;카드 비밀번호 변경 or 카드 비밀번호 오류 해제rdquo; 순으로 이동합니다. 비밀번호 수정하기 아니면 비밀번호 오류 해제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본인 인증을 마치면 비밀번호 오류가 해제됩니다. (인증서 아니면 스마트폰 인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를 이용하여 비밀번호 오류를 해제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15885000로 전화합니다. 키패드 0번을 누르시고 전화를 진행합니다. 상담원과 연결된 후, 비밀번호 오류 해제 요청을 합니다.

신한카드 홈페이지

사용하던 카드의 비밀번호 입력을 3회이상 오류가 생기면 카드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는 문자를 받게됩니다. 당황하지 마시고, 홈페이지에서 손쉽게 변경하여 사용하면 됩니다. 신한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로그인하고 마이페이지 를 선택합니다. 비밀번호 변경을 위해서는 본인인증을 위해 공인인증서 인증이 필요하니 공인인증서로 로그인해주세요. 마이페이지 내정보 관리 카드비밀번호 오류해제 카드비밀번호 오류해제 순으로 선택합니다.

카드비밀번호 오류해제 메뉴에서 본인인증 방안을 선택해서 본인인증을 합니다. 본인 인증 후 본인이 활용하는 카드를 고르고 오류 해제 를 클릭합니다. ▼ 카드비밀번호 오류해제 3단계 중 1단계 [본인 인증] 을 합니다. 본인 명의의 휴대폰으로 인증합니다.

3 카드 비밀번호 변경하기

비밀번호 변경을 원하시는 카드를 선택해주세요. 신용카드 비밀번호 변경은 1일 1회만 가능하며 주민번호, 연속된 숫자, 스마트폰 번호, 일련번호 등으론 설정할 수 없습니다. 핀번호 변경은 은행에 직접 방문하셔야 합니다. 가족카드, 선불카드, 법인카드는 사이트에서 변경 불가능하며 은행 가셔야 합니다. 새로 하려는 비밀번호 입력하시고 인증방법은 스마트폰 공인인증서로 선택해주세요. 카드인증의 경우 비밀번호를 넣어야하기 때문입니다.

카드 비밀번호를 변경하면 오류 3회 초과는 자동으로 해제된다고 합니다.

3 카드 비밀번호 오류 해제

카드 비밀번호 오류해제도 똑같습니다. 오류 해제는 1일 1회만 가능하며 오전 8시부터 오후 11시 사이에 가능하다고 합니다. 오류 3회 초과된 카드는 인증수단으로 이용 불가능하기 때문에 스마트폰 공인인증서로 해주세요. 우리카드 앱으로도 똑같이 해결 가능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신한 쏠SOL을 활용하는

신한 쏠SOL 앱이 설치되어 있다면, ATM기기에서 입출금시에 비밀번호가 오류가 나도 바로 해결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전월 실적 조건

전월 실적 제외항목 전월 실적 30만 원 이상인 경우는 각 월 10회씩 면제 혜택이 제공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우리카드 현금카드 겸용등록

우리은행 계좌를 결제계좌로 신청한 경우, 현금카드 겸용등록을 하면 예금 인출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ARS 1588 9955 1번 7번 1번 2번 홈페이지 www.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