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렌토 혼합 가격 2024

쏘렌토 혼합 가격 2024

기아차에서 신형 쏘렌토가 얼마전에 출시되었습니다. 최근에 공개한 쏘렌토는 mq4가 출시한지 4년만에 돌아온 페이스리프트 모델로 향간에 인기를 뜨겁게 달궜습니다. 이전모델이 워낙에 많은 인기와 반도체 대란이 합쳐져서 꽤나 긴 출고기간을 기다려야 했었는데요. 하지만 반도체대란도 슬슬 풀려가고 7000대 넘게 판매량을 올리면서 고공행진중입니다. 지금부터 2024 기아 쏘렌토 페이스리프트 혼합 시승기를 만나보시겠습니다. 그래비티트림의 외관입니다.

최근에 트렌드인 크롬없는 외관에 맞춰서 크롬대신 하이그로시나 다크크롬으로 차량을 마감하여 스포티하고 고급스러운 외관이 특징입니다. 신형 쏘렌토 전면부는 신형 기아 패밀리룩에 맞춰서 가로로 긴 데이라이트와 세로로 배치한 led라이트가 특징입니다.


실내의 핵심은 파노라믹 커브드 디스플레이
실내의 핵심은 파노라믹 커브드 디스플레이

실내의 핵심은 파노라믹 커브드 디스플레이

내부에서는 파노라믹 커브드 디스플레이와 12.3인치 디지털 계기판,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하나로 통합되어 사용자에게 더욱 직관적인 생태계를 제공합니다. 또한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의 탑재로 안전성을 더욱 강화하였습니다.

엔진 대안은 기존과 동일하게 유지되며, 2.2디젤은 194마력의 최고출력과 45kg.m의 토크를 제공합니다.

2.5리터 가솔린 터보는 281마력의 최고출력과 43kg.m의 토크를, 1.6 하이브리드는 230마력의 최고출력과 35.7kg.m의 토크를 발휘합니다. 여러가지 엔진 옵션을 통해 소비자의 운전 환경에 맞는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한층 더 안전하고, 몰입할 수 있는 드라이빙 경험을 만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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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합 파워트레인 235ps 시스템 최고출력 가솔린 엔진 180ps, 전기 모터 47.7kW 37.4kgf·m 시스템 최대토크 (가솔린 엔진 : 27.0kgf·m, 전기 모터 : 264Nm) 다이나믹 토크 벡터링 HEV 전용 차량 선회 시, 안쪽 구동륜에는 편제동을 가하고 외측 구동륜에는 토크를 추가 보상하여 안정되는 코너링 성능을 제공합니다. 헤드업 디스플레이 10인치 고화질 헤드업 디스플레이를 통해 클러스터 및 내비게이션과 일원화된 테마로 주요 주행 관련 정보를 표시합니다.

2024년형 쏘렌토 하이브리드의 장약점 분석

1. 다각적인 이점 비교할 수 없는 연료 효율성으로 재정적인 작동과 환경 영향 감소. 혼합 시너지를 통해 성능 역학을 결합합니다. 출력과 지속성 사이의 조화로운 균형을 추구하는 환경 친화적인 운전자를 위한 양심적인 선택입니다. 2. 방정식의 무게 과거 대비 초기 투자 비용이 높습니다. 혼합 구성 요소로 인해 유지 관리 비용이 비교적 높아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정보에 입각한 선택 정리하자면, 2024년형 쏘렌토 하이브리드는 성능과 친환경성의 공생을 압축한 것입니다. 초기 비용 차이를 인정하면서도 장기적인 재정적, 생태적 이익을 위해 저울이 기울어집니다. 혁신과 책임감을 원동력으로 삼는 2024년형 쏘렌토 하이브리드는 역동적이고 미래추구하는 운전 경험을 요구하는 사람들을 유혹합니다.

정부 신고 연비 및 등급

위 연비는 표준모드에 의한 연비로서 도로상태, 운전방법, 차량적재, 정비상태 및 외기온도에 따라 실 주행연비와 차이가 있습니다. 국토교통부 자동차 안전기준에 관한 규칙에 의거 2013년 8월 16일 이후 제작되는 11인승 승합차에 110kmh 최고속도제한 장치가 의무 장착됩니다. 본 쇼룸에 수록된 제원 및 사양은 제품의 성능향상을 위하여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쏘렌토 혼합 가격 정보 외관

쏘렌토 하이브리드는 현대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갖고 있습니다. 전면에 크롬 그릴과 LED 헤드라이트가 돋보이며, 유선 흐름을 강조한 측면 디자인과 LED 리어 조명이 독특한 매력을 더합니다.

쏘렌토 혼합 가격 세번째 정보 – 실내 디자인

쏘렌토 하이브리드의 실내는 고급스러우면서도 모던한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품질 좋은 소재와 세련된 조형의 시트, 가죽 스티어링 휠, 풀 디지털 인스트루먼트 클러스터 등이 사용자에게 편안하고 풍요로운 공간을 제공합니다.

타이어 소비효율 등급

회전저항 RRC 타이어에 걸리는 하중에 대한 회전저항의 비율젖은 노면 제동력 G 기준 타이어 대비 시험대상 타이어의 젖은 노면 제동성능 비율타이어 사이즈가 동일하더라도 효율등급이 다를 수 있습니다. 또한 일부 정보가 사전통보없이 변경될 수 있으므로 홈페이지를 참고하십시오.타이어 소비효율 등급은 15등급까지 있으며 1등급에 가까울수록 소비 효율이 높아집니다. 타이어 소비효율 등급은 15등급까지 있으며 1등급에 가까울수록 젖은 노면에서의 제동력이 좋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실내의 핵심은 파노라믹 커브드

내부에서는 파노라믹 커브드 디스플레이와 12.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한층 더 안전하고, 몰입할 수 있는 드라이빙 경험을

혼합 파워트레인 235ps 시스템 최고출력 가솔린 엔진 180ps, 전기 모터 47.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2024년형 쏘렌토 하이브리드의 장약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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