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씨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연결, 분실신고, 영업시간 총정리

비씨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연결, 분실신고, 영업시간 총정리

기업은행 비씨카드는 여러가지 서비스와 편의성으로 이용자들에게 신뢰와 만족을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오늘은 기업은행 비씨카드의 주요 서비스와 선결제 방법에 관해 알아보겠습니다. 기업은행 카드 고객센터는 고객들의 여러가지 문의와 요청에 급속도로 응대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기업은행카드 고객센터의 전화번호입니다. 기업은행 비씨카드는 개인 및 기업회원 모두 이용 가능한 여러가지 근로를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이에 관한 명백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씨카드 분실 재발급 방법비씨카드 홈페이지
비씨카드 분실 재발급 방법비씨카드 홈페이지

비씨카드 분실 재발급 방법비씨카드 홈페이지

홈페이지에서 재발급 신청은 비씨카드 분실신고를 하면서 같이 재발급 신청을 할수도 있고 비씨카드 분실신고 이후에도 분실카드 재발급신청 메뉴에서 재발급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비씨카드 홈페이지를 통한 재발급 경로는 비씨카드 홈페이지 마이BC 카드정보 카드분실신고 분실카드 재발급 신청 메뉴입니다.

단, 비씨카드 홈페이지에서는 SC제일은행, 하나카드, NH농협카드, IBK기업은행, DGB대구은행, BNK부산은행, BNK경남은행, BC바로카드에 대한 분실카드 재발급 신청만 가능합니다.

이외의 카드는 각 은행별 홈페이지나 각 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재발급 신청을 해야합니다.

비씨카드 고객센터 분실신고, 자주찾는질문
비씨카드 고객센터 분실신고, 자주찾는질문

비씨카드 고객센터 분실신고, 자주찾는질문

비씨카드 분실신고는 24시간 연중무휴로 언제나 문의하실 수 있는데요. 위 전화번호 중 15884515로 전화 주시면 바로 분실 관련 조치 하실 수 있으니 꼭 알아두시기 바라요

사실 BC카드 관련 거의 모든 문의는 활용해도 상당 부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예전엔 저도 무요구사항 전화했는데, 예전에 어떤 사안을 자주 찾는 질문으로 1분 만에 해결한 뒤 한 번씩은 훑어보고 있습니다.

비씨카드 발급대상, 신청방법 및 구비서류
비씨카드 발급대상, 신청방법 및 구비서류

비씨카드 발급대상, 신청방법 및 구비서류

비씨카드 발급대상은 신용카드와 체크카드에 따라 다릅니다. 신용카드 발급대상은 신용카드 결제능력이 있고 만 18살 이상으로서, 회원은행에서 정한 일정기준에 해당하는 분이 누구나 비씨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단, 신사용 목적 및 결제능력 검증 등 회원은행에서 정한 카드발급검증 기준에 따라 카드발급이 거절될수도 있습니다. 체크카드 발급은 만 14세 이상부터 가능하나, 만 18살 미만은 집안의 동의가 있어야 합니다.

비씨카드 신청방법은 회원은행 영업점, 모집인 및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일부 회원은행의 경우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비씨카드 발급 신청과 관련해 기본적으로 본인을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 입회신청서 작성, 자격확인서류 등이 필요하며 회원은행에 따라 청구서류는 다를 수 있습니다.

그 외 업무

개인 회원 한도 조정이나 법인 회원 한도 조정은 카드 발급은행 영업점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거래정지 해제 및 삭제는 15664000 혹은 15884000입니다. 부정사용 조기경보 관련 문의는 023305720국내 혹은 023305730국외입니다. 비씨카드 보험서비스 관련 문의 연락처입니다. 현대해상은 0263900369이고 동부화재는 0220260909입니다. 농협생명은 0269013991입니다. 비씨카드 여행서비스 ARS 안내입니다.

패키지여행, 신혼여행, 골프여행 등 해외 여행 상담 예약 전화 번호는 15667977입니다. 국내여행지 상담 예약, 국내숙박, 해외호텔, 투어멤버스 서비스, 항공권 등 관련 문의 연락처는 위와 같습니다.

비씨카드 분실신고 유의사항

비씨카드 분실신고 후 모바일앱에서 해제시에 본인 카드만 분실해제 신청이 가능합니다. 가족카드는 모바일 해제서비스가 불가능하니 가까운 해당 영업점으로 방문 후 처리해야 합니다. SC제일은행, 경남은행0800 2350은 영업일에만 분실 해제가 가능합니다. 안정되는 카드사용을 위하여 이미 재발급 신청을 한 경우에는 카드를 찾았더라도 분실해제가 불가능합니다. 가족카드, 법인카드 재발급은 발급받은 각 은행별 고객상담센터로 문의 후 신청해야 합니다.

금융사기 피해예방 대상 카드로 이용정지 신청하신 경우 비씨카드 홈페이지, 앱, 콜센터를 통한 해제 및 재발급 신청이 불가합니다.

추가 정보

기업은행 비씨카드는 이용자들에게 여러가지 혜택과 편의성을 제공하여 생활을 더욱 편리하고 기쁘게 만들어줍니다. 선결제를 비롯한 여러가지 서비스를 통해 기업은행 비씨카드를 더욱 효과적으로 활용해보세요 선결제는 통장에서 바로 출금되므로 통장에 잔액만 충분하면 완료됩니다. 일부 은행은 ATM 기기에 선결제 메뉴가 있습니다. 하지만, 기업은행은 없어서 인터넷 뱅킹이나 스마트폰 앱으로 결제해야 합니다. 통장 잔고에 돈이 있다면 상담원과 통화하여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앱을 통한 신용카드 사용 금액 결제 방법입니다. 기업은행 비씨카드는 고객들의 여러가지 요구에 급속도로 처리하는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선결제를 포함한 여러가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비씨카드 분실 재발급 방법비씨카드

홈페이지에서 재발급 신청은 비씨카드 분실신고를 하면서 같이 재발급 신청을 할수도 있고 비씨카드 분실신고 이후에도 분실카드 재발급신청 메뉴에서 재발급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비씨카드 고객센터 분실신고,

비씨카드 분실신고는 24시간 연중무휴로 언제나 문의하실 수 있는데요.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비씨카드 발급대상, 신청방법 및

비씨카드 발급대상은 신용카드와 체크카드에 따라 다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