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법인 공동인증서 갱신 방법 및 스마트폰 복사 방법

농협 법인 공동인증서 갱신 방법 및 핸드폰 복사 방법

사용 목적 인증서가 필요한 모든 거래 인터넷뱅킹, 온라인주식거래, 온라인 신용카드 결제, 전자민원서비스 등 발급수수료 4,400원년 은행신용카드보험용 공인인증서는 KEB하나은행 인증센터에서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범용개인 공인인증서를 발급받은 고객의 경우 수수료 납부 7일 후부터 인증서 조회메뉴에서 영수증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


하나은행 공동인증서 발급재발급 방법
하나은행 공동인증서 발급재발급 방법

하나은행 공동인증서 발급재발급 방법

하나은행 영업점에서 인터넷뱅킹을 신청한 분들은 하나은행 인터넷뱅킹 사이트에서 손쉽게 공동인증서 발급재발급이 가능합니다. 1. 하나은행 인터넷뱅킹 2. 인증센터 하나은행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접속 후 오른쪽 메뉴 중 인증센터 메뉴를 선택합니다. 3. 인증서 신규재발급 화면에서 인증서 신규재발급 메뉴를 선택한 후 로그인 합니다. 4. 인증서 선택 발급받을 인증서를 선택한 후 디스플레이 하단에 확인 버튼을 선택합니다.

5. 약관동의 약관동의 단계입니다. 약관을 읽어본 후 동의함에 체크하고 디스플레이 하단에 확인 버튼을 선택합니다. 6. 고객정보 입력 고객정보 입력 단계입니다.

전자세금계산서 관련 자주 묻는 질문 FAQ
전자세금계산서 관련 자주 묻는 질문 FAQ

전자세금계산서 관련 자주 묻는 질문 FAQ

Q. 물건을 사고 손택스로 전자세금계산서를 발급하는데 사업자 번호가 안쳐져요. A. 이미 종이세금계산서로 발급을 받았는지 확인해 보세요. 이미 세 급 계산서를 발급받으셨다면 입력이 안됩니다. Q. 손택스를 사용해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하려는데 발급 탭이 보이지 않습니다. A. 전자세금계산서는 사업자가 발행하는 것입니다. 개인 아이디로 로그인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Q. 전자세금계산서를 발급받았는데 내역에 뜨지 않습니다.

A. 당일 발급 내역이 뜨지 않고 다음날 9시 이후에 뜰 수 있습니다.

손택스를 이용한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의 이점

손택스를 사용해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했을 때의 이점은 편리하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손택스 어플을 이용하여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할 수 있고 홈택스를 이용할 때 공인인증서가 필요한 것과 다르게 생채인식 만으로도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손택스를 이용하면 여러가지 세금 신고 날이나 납부해야 하는 시기에 관해 푸시로 실시간 알림을 받아 볼 수 있으므로 까먹지 않고 신고할 수 있다는 혜택이 있습니다.

사용 방법

공동인증서는 별도의 USB 메모리에 저장하여 사용합니다. 공동인증서를 컴퓨터에 저장하면 타인이 복사할 수 있고, 해킹컴퓨터 바이러스 등의 공격발생 시 유출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는 추측이 어렵게 만들고 자주 변경해야 합니다. 서비스를 활용하는 금융 홈페이지 등에서 제공하는 키보드해킹 방지 프로그램, 피싱방지 프로그램 등을 설치합니다. 보안서버를 갖춘 안정되는 웹사이트웹인터넷 브라우저 디스플레이 우측 하단에 자물쇠 아이콘이 보임를 이용합니다.

피시방 등 여러 사람이 활용하는 컴퓨터에서는 공동인증서를 이용한 금융거래등을 하지 않습니다. 2. 인증센터 > 공동인증서 > 인증서 발급/재발급 농협인터넷뱅킹 홈페이지 상단의 인증센터 메뉴를 선택하고 화면에서 공동인증서 메뉴의 인증서 발급재발급 메뉴를 선택합니다. 3. 인증서 종류 선택 인증서 종류 선택 단계입니다.

전자세금계산서 발행방법 손택스

이제 본격적인 손택스를 사용해 전자세금계산서 발행방법에 관해 알아보겠습니다. 인증서 없이 손택스로 전자세금계산서 발행하기 위해서는 당연히 손택스를 먼저 설치 해야합니다. 앱스토어를 통해 손택스를 설치하시고 실행시키셨다면 이미지를 보며 차례차례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먼저 로그인 버튼으로 로그인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손택스를 이용하면 인증서 없이 지문인증으로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할 수 있습니다.

공동인증서 버튼대시 지문인증 으로 바꾸고 지문이 등록되어 있지 않으시다면 지문 등록하기 버튼으로 지문을 등록해 줍니다.

하나은행 공동인증서 발급재발급 참고사항

타기관타행에서 은행, 신용카드, 보험용 혹은 전자거래 범용 인증서를 발급 받았다면, 타기관타행인증서 등록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인증서 사용기간을 1년 연장하는 경우 인증서 재발급이 아닌 갱신 메뉴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인증서 재발급은 유효기일내 재발급 시 유효기일이 변경되지 않습니다. 예 인증서 유효기일이 2013.7.31일인 경우 2013.7.31일 이전 재발급 시 유효기일은 늘어나지 않고 2013.7.31일로 동일합니다.

개인 범용 공동인증서한국전자인증, 한국정보인증는 인터넷뱅킹과 하나원큐에서 모두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발급은 인터넷뱅킹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하나은행 공동인증서 복사 방법

집과 직장에서 동시에 진행하여 진행하여 공동인증서를 사용할 경우, 혹은 USB메모리 등 다른 저장매체를 이용할 경우 인증서 복사를 통해 공동인증서를 여러 곳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나은행 공동인증서 복사는 하나은행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접속 후 인증센터 인증서 복사 메뉴를 차례로 눌러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하나은행 공동인증서 발급재발급

하나은행 영업점에서 인터넷뱅킹을 신청한 분들은 하나은행 인터넷뱅킹 사이트에서 손쉽게 공동인증서 발급재발급이 가능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전자세금계산서 관련 자주 묻는 질문

Q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손택스를 이용한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의

손택스를 사용해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했을 때의 이점은 편리하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